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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장-동굴

A Cave
손전등 없이 동굴에 떨어질 만큼 불운하다고 가정하자.
A Basketball 어둠속에서 빛이나는 농구공 한 바구니를 가지고 있을 만큼 행운이 있다고 하자. 갑자기 너는 코를 킁킁대는 소리를 듣는다. 그것은 피에 굶주린 곰일까? 혹은 단지 너에게 실제로 장난을 치는 너의 친구들에 지나지 않을까?

알아내기 위해 너는 필사적으로 농구공을 코를 킁킁거리는 소리가 난 방향으로 던지고, 그 농구공이 맞은곳을 기억한다. 그렇게 해서 너는 재빠르게 너의 앞에 있는 것의 윤곽을 그려낸다.

이크! 앞에 있는 물체에 맞고 팅겨나올때, 너의 농구공은 너무 크다. 너는 그것의 형체에 대해 넓고 키가 크다는 것을 배울 수 있다.


A Tennis ball 다행스럽게도, 너는 또한 어둠에서 빛나는 테니스공들이 있는 가방 하나를 가져왔다. 너는 이것들을 코를 킁킁거리는 소리가 나는 방향으로 던지고, 그에 따른 이미지를 받게 된다.

흠.....썩 좋지 않다. 테니스 공 역시 공들이 때린 물체를 형태를 그려내기에는 너무 크다. 너는 단지 물체의 윤곽에 대해 거친 상만을 얻게 된다.


Marbles

아하! 얼마나 행운인가! 너의 어둠에서 빛나는 구슬들이 있는 가방은 마술을 한다. 너는 이 작은 공들을 던진다. 그리고 물체의 형체에 대한 매우 깨끗한 상을 그려낼 수 있다. 그것은 크고, 굳은 살로 덮혔고 그리고 거대한 발톱을 가진 것처럼 보인다. 곰이다!

마지막이다, 하지만 기뻐해라, 너는 가장 작고 가능한 탐침을 사용하는 생각이 너의 운명에 관한 최고의 정보를 얻게 했다.

이 웹페이지에서 너에게 해를 주는 곰은 없다!